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에서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비금융 연계 고객 초청 세미나인 ‘KB골든라이프 Gloden Class in 평창’ 을 개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일 서울 도심에 위치한 실버타운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의 첫 고객 초청 행사로, 평창 카운티 입주 고객과 인근에 거주하는 시니어 고객 등 약 50명이 참석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1~2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족 간 갈등없는 상속·증여 자산관리’와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로 알아보는 전통주’를 주제로 진행됐다고 은행 측은 부연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문센터 오픈을 기념해 시니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금융 외 다양한 부문과의 연계를 통해 시니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시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과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난 11월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양사 시니어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KB골든라이프X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