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가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SBS 화제의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치열한 세미파이널을 거쳐 TOP6이 탄생한 가운데, 내년 초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가 확정됐다.
지난 9월 23일 첫 방송 이후 ‘우리들의 발라드’는 넷플릭스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들이 선보인 음원 역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선배 뮤지션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실력과 매력으로 발라드 장르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 특유의 감성 짙은 음색은 방송 직후부터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힘입어 마련된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프로그램의 감동을 무대 위 생생한 라이브로 재현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성남을 시작으로 대구를 거쳐 서울로 이어진다. 26년 1월 10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1월 24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그리고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12월 1일 정오부터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티켓 판매가 오픈된다. 성남과 대구 콘서트 ‘NOL티켓’, 서울 콘서트 ‘NOL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이뤄진다.
콘서트 무대에는 SBS ‘우리들의 발라드’ 경연을 통해 선출된 TOP6를 비롯해 화제의 참가자들이 오른다. 솔로곡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 간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SBS ‘우리들의 발라드’는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오는 12월 2일 밤 9시 파이널 생방송이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