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가 공식 SNS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SAAY는 고혹적인 ‘겨울 여신’을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눈부시게 반짝이는 드레스와 퍼 자켓 스타일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내 시선을 끌었다.
또한 붉은 조명 아래 따뜻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 부드러운 시선이 어우러져 ‘Heart Of Christmas’가 전하는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SAAY표 첫 캐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오후 6시에는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을 담은 2차 티저가 오픈될 예정이다.
SAAY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화려한 장식이나 선물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수하고 진심 어린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싼다.
연예기획사인 린브랜딩 관계자는 신곡에 대해 "싱어송라이터이자 R&B 아티스트인 SAAY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프로듀싱이 어우러져 따뜻한 러브 캐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근 SAAY는 음악적 여정을 집약한 단독 콘서트 ‘LADY IN MOOD’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어 첫 캐럴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하는 동시에 연말을 한층 풍성하고 의미있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SAAY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