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더 시티’, 10월 11일부터 연말까지 서울 곳곳서 개최

  • 등록 2025.09.30 14:15:09
크게보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서울시를 팀 테마로 물들이며 한층 더 풍성해진 ‘더 시티’를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빌리프랩과 하이브에 따르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 FINAL THE CITY SEOUL’(이하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이 오는 10월 11일부터 연말까지 서울 전역에서 개최된다.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은 내달 24~26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WALK THE LINE’ : FINAL’을 기념해 콘서트가 열리는 도시인 서울에서 각종 이벤트를 열어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파크 이벤트다.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은 엔하이픈이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아뜰리에 광화, 광화문광장 해치마당 등 주요 랜드마크에서는 대규모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화려한 영상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에서는 10월 17~19일과 24~26일 엔하이픈 노래에 맞춘 라이트쇼가 진행된다.

 

또한 연세로 차 없는 거리와 망원 한강시민공원 내 서울함공원에서는 10월 19일 대규모 랜덤플레이댄스가 펼쳐지는 등 팬은 물론 시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F&B(식음) 협업과 팝업 스토어, 포토부스 등 일상 속에서 엔하이픈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진다. 먼저 카페(가배도, 펠트커피, 을지로 적당)와 음식점(노우즈, 청기와타운) 등 16개 매장에서 이번 투어의 주요 색상인 레드 톤을 강조한 스페셜 협업 메뉴와 머치를 판매한다.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는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 기념 머치와 엔하이픈 공식 머치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며,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의 전 지점에서는 ‘더 시티’ 포토프레임을 만날 수 있다. 

 

‘엔하이픈 더 시티’는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7~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처음 열린 ‘더 시티’ 당시 노래방 파티와 랜덤플레이댄스의 사전 예약은 5분 만에 마감됐고, ‘더 시티’를 방문한 엔진(ENGENE.팬덤명)만 총 1만 4천여 명에 달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 

 

엔하이픈은 ‘더 시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팬 경험 확장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방콕 콘서트와 연계한 팬 참여형 이벤트는 엔하이픈 IP를 활용한 지역 특화 프로그램으로 현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태국 문화부 장관의 공식 축사를 받기도 했다. 

 

하이브 측은 “팬들이 아티스트와 더 깊이 교감하고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공연 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비롯해 연말까지 이어지는 여러 협업을 통해 ‘‘WALK THE LINE’ : FINAL’의 여운을 오래도록 가져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0월 3~5일 싱가포르 실내 체육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WALK THE LINE’을 이어간 뒤, 같은 달 24~26일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로 월드투어 대미를 장식한다. 앙코르 콘서트는 선예매 오픈 당일(29일) 시야제한석 일부를 포함한 3회차 공연 모두 빠르게 매진돼 엔하이픈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상선 sangsun@raonnews.com
Copyright @2018 라온신문.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 facebook
  • youtube
  • twitter
  • 네이버블로그
  • instagram
  • 키키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