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2025년 월드투어에 전 세계 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0월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에 돌입한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지난해 약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제로베이스원의 첫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이후 새롭게 진행하는 월드투어다. 제로베이스원은 '히어 앤 나우'를 통해 대규모 아레나급 투어를 전개하며, 더욱 확장된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본격 월드투어에 앞서 3회차 서울 공연을 팬클럽 선예매 만으로 전석 매진시킨 데 이어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해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쿠알라룸푸르와 타이베이는 물론, 2회차로 진행되는 홍콩 공연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오는 10월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에서 이틀간 펼쳐지는 일본 공연 또한 현지 팬들의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지난 26일 시야제한석이 추가 오픈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의 독보적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월드투어에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수록곡 무대를 해외 팬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아이코닉한 순간을 무대 위 음악과 퍼포먼스로 그려내며,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로 컴백 직후 국내외 주요 차트를 석권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K-팝 최초의 그룹으로서,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3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순위를 또 한 번 경신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주 연속 빌보드 6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