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WE GO UP(위 고 업)' 발매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스테이지에서 'BABYMONSTER 2nd MINI ALBUM [WE GO UP] POP-UP STORE'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컴백 직후 오픈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베이비몬스터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직접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새 앨범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현실로 옮겨온 전시존과 포토존, 도심 속 베이비몬스터의 흔적을 기록하며 추억할 수 있는 체험존 등을 마련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몬스티즈(팬덤명)를 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각종 혜택과 특전 등도 준비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1시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WE GO UP'은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힙합 기반 곡으로,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여기에 강한 임팩트의 'PSYCHO', 힙합 감성을 더한 슬로우곡 'SUPA DUPA LUV', 컨트리 댄스곡 'WILD'까지 총 4개의 신곡이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