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저가 초동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미니 3집 'LOVE PULSE(러브 펄스)'의 수록곡 'EVERYTHING(에브리씽)'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EVERYTHING' M/V TEASER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2025.09.19 0AM KST'라는 공개 일정과 함께 짙푸른 하늘 아래 들판을 달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청춘의 자유롭고 밝은 무드를 완성했다.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EVERYTHING'은 컴백 2주 전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PARADISE(파라다이스)'와 마지막까지 타이틀곡 경합을 벌였을 만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응축된 '트레저표 감성 댄스곡'으로 평가받는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미니 3집을 소개하며 'EVERYTHING' 뮤직비디오 제작을 예고했던 바 있어 기대감은 더욱 고조됐다. 안무 영상 선공개와 음악방송 스페셜 무대에 이어, 미니 3집 발표 약 2주 만에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대규모 투어를 앞두고 공개되면서 전 세계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트레저는 지난 1일 미니 3집 발매 이후 음악방송·라디오·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내달 10일 서울 KSPO 돔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의 막을 연 뒤, 도쿄·아이치·후쿠오카·카나가와·오사카를 비롯해 타이베이·자카르타·마닐라·싱가포르·홍콩·방콕 등 아시아 12개 주요 도시를 푸른 물결로 물들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