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조이가 신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로 싱그러운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를 포함해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을 담는다.
타이틀 곡 ‘Love Splash!’는 청량한 무드의 팝 댄스곡으로, 잠잠한 바다 같던 마음속 파도를 일으킨 상대에게 솔직한 사랑을 고백하고, 결국 서로에게 풍덩!(Splash!) 빠져드는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그린 서머송이다.
안무 역시 곡의 여름 분위기에 맞춰 가볍고 부드러운 움직임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L-O-V-E’라는 가사를 손동작으로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곡 제목과 어울리는 귀엽고 상징적인 퍼포먼스 요소들이 댄서들과의 다채로운 대형과 어우러져 무대를 보는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이날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해변가를 배경으로 두근거리는 사랑을 표현한 ‘Romantic Love’(로맨틱 러브)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무드 클립이 공개됐다. 조이의 성숙하면서도 깊은 눈빛이 담겨있어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