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의 진선미 가수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오는 4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17일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 진선미는 '트롯트립'의 성남 공연부터 진선미 흥신소, 트롯트립 스탬프투어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 '진선미 흥신소, 대신 전해드립니다'는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 중 그 동안 직접 전하지 못하고 마음속에만 담아두었던 말과 듣고 싶은 신청곡, 전화번호를 엽서에 남기면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직접 전화를 걸어 속 시원하게 대신 전해주는 이벤트다.
밝은누리 측은 이 이벤트에 대해 “기존의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한 번도 진행된 적이 없는 것으로 진선미 가수들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고 소개했다.
두 번째 이벤트 '트롯트립 스탬프투어'의 경우 관객들에게 제공되는 '트롯트립 여권'에 스탬프를 찍는 이벤트로 성남부터 대구, 인천, 춘천, 부산, 고양, 전주, 대전까지 펼쳐지는 콘서트 전 지역의 스탬프를 받은 관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다.
밝은누리 측은 “콘서트장을 찾는 관객들이 더욱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개개인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와 화려한 단체 무대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의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