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히어로임을 알린다.
23일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월5일 발매되는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브레이킹 뉴스' 영상을 공개했다.
'단독-진짜 영웅의 등장'(EXCLUSIVE-The advent of Real Heroes)이라는 부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피원하모니의 영웅적인 면모가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가 영웅임을 모른 채 평화가 찾아왔다고 보도하는 뉴스를 보고 피원하모니는 당황했다. 이에 이들은 영웅임을 알리기 위해 악동처럼 재치 있게 현실 세계(REAL WORLD)의 거리에 등장했다. 또 영상 속 사이렌 소리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을 오마주하고, 정규 1집 수록곡인 '이머전시'(Emergency) 일부가 흘러나오기도 해 피원하모니의 세계관과 새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피원하모니 정규 1집 '때깔'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HERO)이자 뉴키즈(NEW KIDS), 주인공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현실 세계에서 하나로 '융합'된 피원하모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정규 1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