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레이가 첫 사주풀이 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에는 레이의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 열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레이는 아이돌 연습생으로 변신해 쉬케치 사촌 언니, 이모들과 함께 사주를 보러 갔다. 레이는 기대 가득한 모습으로 역술가에게 "아이돌이 꿈인데, 데뷔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라고 진지하게 물었다.
역술가는 미래가 보이는 듯 환하게 웃으며 "데뷔를 굉장히 멋있게 한다"라고 말했고, 레이는 "정말요?"라고 화답하며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역술가는 레이의 사주에 대해 "굉장히 수줍음이 많다", "함부로 나서지 않고 고민 끝에 움직이는 기운이 많다"라고 풀이했고 "감추려고 하는데 시청자들이 볼 때는 굉장히 매력 있어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최고의 사주 풀이에 기분이 좋아진 레이는 연이어 질문을 이어갔고 환한 미소로 지으며 역술가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레이의 음양오행인 '수'를 설명한 역술가는 "레이는 신비주의의 수(水)인데 강력한 수(水)다"라며 "그래서 화나면 못 말린다"라고 풀이했다.
이후에도 레이는 안유진 사주도 물으며 멤버를 살뜰히 챙겼다. 레이는 화(火)의 기운이 가득한 안유진이 자신과 천간의 합이 있어 케미가 좋다는 사주 결과에 흡족해했다.
한편 아이브 레이의 첫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