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의 황영웅은 최근 비활동 기간 중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관련 유튜브 조회수가 급상승하며 네이버 TV도 1~3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황영웅이 비활동 중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 팬카페에 계속해서 팬들이 가입하면서 팬카페 회원 수가 3만6천여 명을 넘어섰다.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로 알려진 네이버 '파라다이스 팬카페'는 29일 오후 4시 기준으로 3만6274명을 넘어섰다. 기존 수치로 환산하면 1주일 동안 1천여 명의 팬이 늘어나면서 6월 초에는 3만7천여 명을 넘을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다.
이와 같은 수치로 환산하면 6월 중에 팬카페 회원 수가 4만여 명을 넘을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수치는 MBN 불타는 트롯맨과 TV조선 미스터트롯2중에서 유일하게 3만 명을 넘어선 팬카페가 됐다.
TV조선 미스터트롯2와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자 중 1위의 팬카페 회원 수가 1만1천여 명인 것을 감안하면, 무려 3배가 넘는 팬카페 회원이 가입한 것이다.
이와 함께 지난 8일 파라다이스 팬카페에 소속사가 올린 황영웅 '여자의 일생' 영상은 28일 기준으로 네이버 팬카페 파라다이스 영상은 11만회를 넘어섰다.
또 '여자의 일생' 노래영상과 관련 영상의 유튜브 동영상 통합 조회수는 383만 회를 넘어섰으며, 쇼츠 통합 영상은 119만회를 넘어섰다. 도합 502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이외에도 황영웅의 '여자의 일생' 관련 영상은 네이버와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영상을 합치면 630만 조회수가 넘어간다.
또 황영웅이 지난 2월 28일 경연 중에 부른 '안 볼 때 없을 때' MBN 노래 영상은 지난 28일에는 오후 4시~5시 기준으로 네이버TV 3위를 차지하며 20일째 네이버 TV 1위~3위를 차지하는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편 황영웅의 최측근은 지난 27일 “언제가 될 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라고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감사의 말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