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출신 전지윤, '내 눈에 콩깍지' OST '그런 너였는데'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 드라마 '내눈의 꽁깍지' OST를 가창한다. 

 

전지윤이 가창에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그런 너였는데’ 음원을 오는 12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신곡 ‘그런 너였는데’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합을 이룬 곡이다. 전지윤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음악적 성숙함이 돋보일 전망이다. 특히 작곡가 필승불패, 김제이미,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전지윤의 맞춤곡으로 선보인 웰메이드 OST로 기대를 모은다.

 

‘첨 널 보던 날 그때 알게 되었어 / 첫눈에 내 사람이라는 걸’이라는 도입부는 서정적인 감수성이 깃들지만 ‘어떻게 지울 수 있니 너와 했던 그날들 / 할 수가 없어 이 사랑 밖에는 / 아무것도 못해’라는 후렴구에서 이어지는 고음이 청량감을 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그런 너였는데’는 오랜만에 전지윤이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완성한 정통 스타일의 OST로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가창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포미닛 멤버로 데뷔한 전지윤은 2016년 새로운 보컬톤을 보여주는 ‘낮 AND 밤’으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앨범 수록곡 모두 본인이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발휘한 후 팝밴드 PRSNT(프레젠트)의 보컬로 동시에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