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밴드 자우림이 겨울 스페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자우림은 16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메리 스푸키 엑스-마스(MERRY SPOOKY X-MA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스산함이 감도는 숲 속 풍경에 총 6트랙의 곡 제목이 담겼다.

 

첫 번째 트랙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캐럴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를 자우림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수록했다. 두 번째 트랙인 '스푸키 엑스마스(Spooky Xmas)'는 앨범명과 함께 제목만으로도 기존의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한 음악들과는 다른 분위기가 될 것을 예고했다.

 

타이틀 곡은 세 번째와 네 번째 트랙에 수록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온다면'과 '미스터 클라우스' 2곡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개들', '나이트 위시스(Night Wishes)'를 포함해 총 6곡의 트랙리스트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은 자우림이 데뷔 2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앨범이다. 지난 7월 1일 발매한 '해피 25th 자우림(HAPPY 25th JAURIM)'이 과거 활동을 요약한 종합 선물세트 같은 앨범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어둡지만 유머러스한 자우림만의 개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자우림의 스페셜 앨범 '메리 스푸키 엑스-마스(MERRY SPOOKY X-MAS)'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동명의 콘서트는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