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3월 멤버십데이 ‘어썸데이’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썸데이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서비스인 투썸하트에 대한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의 유대감과 멤버십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투썸플레이스는 2가 두 개인 22일에 투썸에서 어썸한 혜택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22일을 멤버십 데이로 정하고, 투썸하트 앱을 통해 회원 등급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어썸데이에서는 22일 단 하루 동안 투썸하트 앱 내 '홀케이크 예약' 시 투썸 하트 등급에 따라 하트를 최대 5개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하트 듬뿍 홀케이크 데이'를 운영한다. 화이트 등급은 2개, 블랙 등급은 3개, 레드 등급은 5개의 추가 하트가 적립된다.

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오더 피스케이크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R) 쿠폰 1매를 제공하는 '달콤한 페어링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블랙,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오더로 5000원 이상 제조음료 주문 시 사용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어썸한 오더 데이'도 운영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퍼즐이 나타내는 투썸 신메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어링 쿠폰을 지급한다.

어썸데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멤버십 데이인 어썸데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투썸하트 앱과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과 유대감을 높이고 보다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