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화제의 운동 크리에이터 핏블리(본명 문석기)가 크리시아미디어와 함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타락헬짱 핏블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타락헬짱 핏블리’는 '오운완', '힙-업' 등 운동을 위한 멘트 뿐만 아니라, '유얼쏘핫' ,'예압 베이비' 등 '핏블리' 채널 유행어를 활용한 운동 이모티콘 24종으로 제작됐다.
핏블리와 함께 이모티콘을 제작한 MCN 크리시아미디어는 “‘헬스트레이너 핏블리'와 '타락헬트 핏블리' 두 가지의 이미지를 활용해 상반되는 매력을 담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모티콘 출시 출시 두 달여만에 높은 활용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타락헬짱 핏블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 플러스 유저라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모티콘의 모델인 핏블리(본명 문석기)는 팬데믹의 여파로 운영하던 헬스장이 어려워지게 되자 헬스장 내에서 촬영했던 치킨, 치즈볼 먹방이 약 1000만 회의 조회수를 일으키며, 'BJ치즈볼', '타락헬*' 등의 별명을 얻었고, 이후 활발한 운동 콘텐츠 제작 활동 및 매체 출연 등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핏블리는 현재 크리에이터 활동뿐 아니라, 국제 트레이너, 스포츠 영양 코치, 사업가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을 확장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핏블리와 함께 이모티콘을 기획, 제작한 MCN사 크리시아미디어는 히밥, 냥이아빠, 천재견사월이, 임한올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이모티콘 제작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약 250팀의 소속 크리에이터 채널 육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MCN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