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현, '우리의 디데이' OST 참여…9일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국민가수 박장현이 '우리의 디데이' OST 가창자로 나선다.

박장현이 가창한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OST Part.4 'Run Away'(런 어웨이)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un Away'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곡이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정승환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곡가 한경수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장현은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희망찬 분위기를 이끈다. 용기를 심어주는 메시지가 박장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깊이 있는 표현력으로 펼쳐지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는 삶의 디데이를 세워둔 남자와 그 디데이를 지워주고픈 12년 지기 친구들이 함께 떠난 마지막 여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손민호, 신보라, 정준환, 윤하빈이 출연하며, 매주 목, 금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며 최종 4위를 차지한 박장현은 다양한 음악 활동 및 방송 출연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첫 번째 팬미팅 ‘현주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한편 박장현이 가창한 ‘Run Away’는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