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5일 팬 참여형 컴백 프로모션 오픈...정규 3집 기대감 ↑

 

샤이니 키가 이색적인 컴백 프로모션으로 정규 3집 ‘HUNTER’(헌터)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는 괴담을 수집하는 ‘닥터 오드’의 비밀 사무실을 찾아 소문을 파헤치는 콘셉트의 팬 참여형 오프라인 프로모션 ‘KEY THE 3RD ALBUM HUNTER: THE HUNTING WEEK [Dr.Odd’s Room]’(키 더 서드 앨범 헌터: 더 헌팅 위크 [닥터 오드스 룸])을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2 지하 1층에서 펼친다.

 

도시 괴담 속 초월적 존재를 찾아가는 새 앨범의 스토리와 연계된 이번 프로모션은 앨범 재킷 이미지의 오브제를 활용한 공간을 비롯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하는 등 키 특유의 탄탄한 유기성이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프로그램의 입장권 예매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관련 세부 사항은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키는 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리는 ‘KCON LA 2025’(케이콘 엘에이 2025) 무대에 오르며, 11일 정규 3집 ‘HUNTER’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