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고했어" 양천구, 'O.M.R 음악회' 개최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서울시 양천구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양천구는 오는 19일 오목교 축제의 거리에서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한 ‘O.M.R.(O-Mok Road music)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의 첫 인디뮤직 버스킹 기획이다. 코로나19에 입시준비까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수험생과 그 가족들에게 음악을 통해 힐링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O.M.R 음악회’는 양천구 청년예술의 중심지인 오목교 축제의 거리에서 열린다. 열정 가득한 인디뮤지션이 자작곡과 대중가요 커버곡을 자유롭게 뽐내는 거리공연으로 수험생, 그 가족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구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삶, 다 정답이야’라는 부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기나긴 입시생활을 잘 이겨낸 수험생과 그 가족을 위로하고 더 나아가 구민의 단계적 일상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경쾌하면서도 감동적인 곡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한편 양천구는 구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해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인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를 운영하고 있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의 신청을 받아 매년 10회 이상의 맞춤형 공연을 개최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