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상도가구가 19일 캠핑,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아웃도어 가구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론칭 이후 누적 판매 7만 건을 돌파한 상도가구 몬스터 캠핑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 우드 롤 테이블, 폴딩 선반, 릴렉스 체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먼저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및 구매 수량별 추가 할인이 있다. △2개 이상 구매 시 3% △10개 이상 구매 시 5% △30개 이상 구매 시 7% △50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은 필요할 때 쉽게 펼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강화 플라스틱 소재로 균열 및 깨짐, 틀어짐에 강한 휴대용 간이 테이블로, 야외활동뿐 아니라 가정·사무실·행사 매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누적 판매 수 105만 건을 돌파한 아웃도어 대표 상품이다.
또한, 아웃도어 가구 인기 품목인 우드 롤 테이블, 폴딩 선반, 릴렉스 체어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가을 캠핑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품목은 선착순 50개 한정 특가로 판매된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캠핑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자사 몬스터 캠핑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웃도어 가구 기획전은 상도가구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