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X속삭이는 몽자, 신곡 ‘속삭여줘 (DANG!)’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소란이 인기 펫튜브 ‘속삭이는 몽자’ 채널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지난 27일, 인기 펫튜브 ‘속삭이는 몽자’ 채널을 통해 신곡 ‘속삭여줘 (DANG!) (Feat. 몽자) (이하 ‘속삭여줘’)’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으며, 톡톡 튀는 음악에 어울리는 몽자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가득 담겨 눈길을 끌었다. 

소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속삭이는 몽자’는 마치 사람처럼 표정이 풍부한 갈색 푸들 강아지 ‘몽자’의 일상을 소개하는 펫튜브(Pet+Youtube) 채널로 센스 있는 자막과 썸네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몽자는 소란의 이번 신곡 ‘속삭여줘’의 뮤즈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곡 ‘속삭여줘’는 소란의 새 미니앨범 [Beloved]의 더블타이틀곡으로, 사람과 반려동물 사이의 사랑과 그 사랑을 통해 얻는 행복을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의 뮤즈가 된 ‘몽자’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곡 중간중간 들리는 ‘몽자’의 짖는 소리와 사료 먹는 소리가 인상적이다. 

최근 소란은 미니앨범 [Beloved]로 컴백해 SBS MTV ‘더쇼’, MBC ‘쇼!음악중심’ 등 다양한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25일 온라인 콘서트 ‘Perfect Day 0 : 가벼운 발걸음’을 개최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바 있다. 

한편 소란은 오늘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오는 5월 14일 아프리카TV와 함께하는 공연 ‘with_소란’을 앞두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