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로 '퍼포먼스 최강자' 면모를 증명했다.
지난 22일 오후 3시 드리핀 공식 채널 쇼츠를 통해 공개된 깜짝 버스킹 영상은 조회수 59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있다.
해당 영상은 같은 날 오후 1시 충청남도 부여군에 위치한 정림사지에서 펼쳐진 버스킹 현장에서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의 타이틀곡 '제로(ZERO)' 댄스를 선보이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드리핀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부여의 대표 문화재이자 국보 제9호로 지정된 정림사지 오층석탑을 배경으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푸른 하늘 아래 석탑의 아름다운 풍경과 멤버들의 환상적인 비주얼,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시선을 압도하는 장관을 연출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에 등장하는 '제로'는 '빌런즈 에라' 두 번째 테마인 '빌런 : 제로'의 타이틀곡이자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한 곡이다. 드리핀의 파워풀한 보컬로 세계관의 시작점인 자아 분열을 표현해 듣는 즐거움을 높였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