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디뮤지션협회, 스페이스브릭과 2022년 연말 콘서트 ‘컴온 2023’ 개최

2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홍대 스페이스브릭서 ‘컴온 2023’ 콘서트 열어
크라잉넛 박윤식·스트릿건즈·타카피·중식이밴드 중식이·밴드동네·도시정전 

 

[라온신문 안광일기자] 사단법인 인디뮤지션협회는 스페이스브릭과 함께 연말을 맞아 인디뮤지션 문화 활성화 및 지원을 위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2022년 연말 콘서트 ‘컴온 2023’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한국음악실연자협회가 후원하는 ‘컴온 2023’ 콘서트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며 인디뮤지션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함께 느끼고 즐기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자 인디뮤지션협회와 공연기획사 스페이스브릭이 공동 기획했다.

 

그동안 침체한 인디뮤지션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맛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크라잉넛 박윤식, 스트릿건즈, 타카피, 중식이밴드 중식이, 밴드동네, 도시정전 등 인디씬의 중심 밴드로 이뤄졌으며, 공연을 통해 인디뮤지션 지원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사)인디뮤지션협회와 스페이스브릭은 새로운 음악과 문화로 대표되던 인디씬이 일시적인 젊은이들의 유흥문화로 여겨지는 등 왜곡된 이미지로 다뤄지는데 아쉬움을 나타내며, 인디문화 본래의 창의적이고 진보적인 모습이 더 주목받기를 원한다고 공연 의도를 설명했다.

 

홍대에 위치한 라이브 콘서트홀 스페이스브릭 관계자는 “인디밴드 공연과 씬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공연을 기획할 예정이며, 다양한 스탠딩 공연을 만들어 홍대의 새로운 공연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채롭고 참신한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컴온2023’ 예매는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티켓 오픈은 오는 15일부터이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