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랭키(BLANK2Y)가 이번에는 우주 비행사로 변신했다.
블랭키(루이, DK, 동혁, 시우, 영빈, 마이키, U, 성준, 소담)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블랭키는 화이트 컬러의 우주복을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9명의 멤버들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레이서로 변신해 글로벌 키위(팬덤명)의 마음에 불을 지핀 블랭키. 이번에는 우주 비행사로 색다른 매력을 전한 블랭키가 어떤 콘셉트의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지 날이 갈수록 궁금증이 높아진다.
데뷔까지 약 2주도 채 남지 않은 지금, 블랭키는 팬들과 앨범 예약 판매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추첨을 통해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 현장에 팬들을 초대하는 것. 해당 쇼케이스는 올레tv, Seezn, Stage G(지니뮤직), 케이브콘, 자체 유튜브 채널 등 총 5개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블랭키는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을 예고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로 글로벌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