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민희, 신곡 'D에게' 18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류민희가 딩고와 손잡고 특별한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는 "18일 오후 6시 류민희의 신곡 'D에게'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D에게'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중요한 소재로 등장한 노래로, 극 중 한모네(이유비)와 송지아(정다은)의 주제곡으로 활용됐다. 과거 방다미(정라엘)의 편에 서지 못해 죄책감을 느끼고 살았던 송지아가 속죄하는 마음으로 작곡한 곡 'D에게'는 한모네와 송지아가 부른 버전으로 각각 공개된 바 있다.

 

이 곡은 완곡 음원 발매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청에 따라 류민희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했다. 안영민이 작사, 작곡해 발라드, 알앤비 두 버전으로 공개된다.

 

류민희는 지난해 채널A 오디션 '청춘스타'에 출연해 아이유를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유튜브에서 음악 관련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으로, 그가 작곡가 이준호와 공동 제작한 '택시 안에서'는 발매 후 약 1년 10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D에게'는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 로코베리가 설립한 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와 딩고가 함께하는 신인 발라더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해당 프로젝트 첫 주자로 출격한 류민희는 지난 4월 '여자를 몰라'를 시작으로 '너 지금 취했나봐', '가을이면 생각나', '니 생각'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